CAFE

- My Photos

[Kyosho] 바디 올리니까 완성된 느낌이 납니다

작성자오석민 95|작성시간26.06.19|조회수352 목록 댓글 3

MP11e 바디올리니 이제야 끝났다는 느낌이 듭니다

누렁휠, 누렁바디 잘 보일듯 해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용진(79/가연아빠) | 작성시간 26.06.20 블링블링~차량이쁘네요~^^
  • 작성자백민 73년생 | 작성시간 26.06.20 차량 너무 이쁘네요.잘 달릴것 같습니다.ㅎㅎ
  • 작성자[운영자]大新건아(김우경85年生)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