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 쓰레기통 생기면 무단투기 늘어날까? 작성자주영기|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주영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밑줄 친 부분 팩트 댓글로 달아주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서연 작성시간26.06.07 지난 23일 춘천 시내 한 주택가 골목. 쓰레기 투기 장소에는 종랑제 봉투로 묶어둔 쓰레기더미와 갖가지 쓰레기들이 함께 나뒹굴고 있다. 춘천시 교동 골목에 종량제 봉투를 사용하지 않은 쓰레기들이 마구잡이로 버려져 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영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6/8 오마이 뉴스 보내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