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도심에 쓰레기통 생기면 무단투기 늘어날까?

작성자주영기|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주영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밑줄 친 부분 팩트 댓글로 달아주기
  • 작성자 고서연 작성시간26.06.07 지난 23일 춘천 시내 한 주택가 골목. 쓰레기 투기 장소에는 종랑제 봉투로 묶어둔 쓰레기더미와 갖가지 쓰레기들이 함께 나뒹굴고 있다.


    춘천시 교동 골목에 종량제 봉투를 사용하지 않은 쓰레기들이 마구잡이로 버려져 있다.
  • 작성자 주영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6/8 오마이 뉴스 보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