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포토(둘째)

2026.6.14(일)설악산 산행

작성자이광오|작성시간26.06.14|조회수81 목록 댓글 5

 

즐거운 산행 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랑(혀나) | 작성시간 26.06.15
    6월 아름다운 설악~👍
    좋은 날씨에 즐거운 산행
    산 우 님 들 얼굴에 미소가
    행복이 가득 너무 이쁩니다
    광오님 사진봉사 감사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왕고참(이민군) | 작성시간 26.06.14 잠시 하산식당에서 반가워씀니다,,제가 꼭,,가고십은 천불당계곡인데요,,설악가면 공룡능선이 아른거려
    못가구 있다요 ㅠㅠ 언제나 가도 감동에 설악이죠,,,저도 트레이앨글A코스를 ㅎ
    수고많으셔씀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산 거북이 | 작성시간 26.06.14 설악산 산행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산처럼(최상진) | 작성시간 26.06.15 사진이 시원시원하니 좋네요
    역시 설악산 즐감하고 갑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오케이(김태형) | 작성시간 26.06.16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