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포토(둘째)

설악산

작성자모모(김인섭)|작성시간26.06.14|조회수80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랑(혀나) | 작성시간 26.06.15
    기현님 관호님😊😄
    산행때 사진이 없으신데
    두분.. 즐 겁 게 함산~!!
    사진으로 보니 좋으다요
    인섭님 5.6월 설악산행~👍
    건강하신 체력 부럽습니다
    📷사진봉사 감 사 해 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왕고참(이민군) | 작성시간 26.06.15 설악은 언제나 감동이지요
    아우님 선두로 함께 중간에 쉬지도않쿠 시간을 체크해봤는데,2시간23분이,,, 대청봉까지 올라가 공룡산행에 오시나 기둘렸는데 천불동으로 하산하셔군요,,천불동 계곡이 감탄이지요,,잘하셔씀니다
    수고 많으셔씀니다,,
  • 작성자산처럼(최상진) | 작성시간 26.06.15 산행하기 좋은6월 설악산에 좋은분들과 함께 즐거웠습니다
    모모님 사진봉사 감사합니다
  • 작성자오케이(김태형) | 작성시간 26.06.15 오랜만에 반가웠어요.
    늘 멋진 발걸음 응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