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랑(혀나) 작성시간 26.06.15
기현님 관호님😊😄
산행때 사진이 없으신데
두분.. 즐 겁 게 함산~!!
사진으로 보니 좋으다요
인섭님 5.6월 설악산행~👍
건강하신 체력 부럽습니다
📷사진봉사 감 사 해 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왕고참(이민군) 작성시간 26.06.15 설악은 언제나 감동이지요
아우님 선두로 함께 중간에 쉬지도않쿠 시간을 체크해봤는데,2시간23분이,,, 대청봉까지 올라가 공룡산행에 오시나 기둘렸는데 천불동으로 하산하셔군요,,천불동 계곡이 감탄이지요,,잘하셔씀니다
수고 많으셔씀니다,, -
작성자산처럼(최상진) 작성시간 26.06.15 산행하기 좋은6월 설악산에 좋은분들과 함께 즐거웠습니다
모모님 사진봉사 감사합니다
-
작성자오케이(김태형) 작성시간 26.06.15 오랜만에 반가웠어요.
늘 멋진 발걸음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