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포토(둘째)

설악 공룡 산행,,

작성자왕고참(이민군)|작성시간26.06.15|조회수66 목록 댓글 3

먼저달 서부능선이 더 힘들어던거같아
공룡은계단이 잘되여있구,,마침 사람도
그리많이없어 수월하게 산행한거같네요,다들 수고 많으셔씀니다,,

하산하다 시간도 있구해서 금강굴가서
성불하구 기도를 나무아비타불,,ㅎ

감동에 설악이여씀니다,,식당까지
걸어서 왔더니 총 걸음수가,,다들 수고
많으셔씀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랑(혀나) | 작성시간 26.06.15
    멋 진 설 악 산 행~👍
    대청봉 일출이 장관이다요
    좋은 날씨에 화창한 사진들
    공 룡 능 선 즐감합니다😊😄
    지기님 사진봉사 감사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산처럼(최상진) | 작성시간 26.06.15 대청봉 정상에 어쩐일로 인증하는 분이 없네요
    인증하기 너무 좋았나봅니다
    고참님 설악 공룡산행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오케이(김태형) | 작성시간 26.06.15 여윽시 전설의 철각이십니다.^^
    오케이는 가을에 공룡을 만나기로...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