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달 서부능선이 더 힘들어던거같아
공룡은계단이 잘되여있구,,마침 사람도
그리많이없어 수월하게 산행한거같네요,다들 수고 많으셔씀니다,,
하산하다 시간도 있구해서 금강굴가서
성불하구 기도를 나무아비타불,,ㅎ
감동에 설악이여씀니다,,식당까지
걸어서 왔더니 총 걸음수가,,다들 수고
많으셔씀니다,
다음검색
먼저달 서부능선이 더 힘들어던거같아
공룡은계단이 잘되여있구,,마침 사람도
그리많이없어 수월하게 산행한거같네요,다들 수고 많으셔씀니다,,
하산하다 시간도 있구해서 금강굴가서
성불하구 기도를 나무아비타불,,ㅎ
감동에 설악이여씀니다,,식당까지
걸어서 왔더니 총 걸음수가,,다들 수고
많으셔씀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