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안, 이방인 읽었을 때 도저히 이게 고전 명작? 이해가 안가서 gpt물어봤었는데 작성자책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초롱쓰 작성시간26.06.06 나는 고전이 다가가기 어려웠는데 이글보고 어쨌든 읽자!라고 생각하게 된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책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꺄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