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어마인드... 오늘 휴무 였음ㅜㅜ 작성자책펴|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비쳐서 블러처리함...ㅠ(닫힌 문 유리창 사이로 찍음)다행히 이것때매 온건 아니라서 나중애 오자고 다짐만했다고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롱쓰 | 작성시간 26.06.11 열려있었으면 더 좋았을 텐뎅 아쉬웠겠당! 69개의 책갈피 궁금하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