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독후감 쓰는편이야? 작성자내책은산책중|작성시간26.06.12|조회수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쓰는게 귀찮아서 책을 안 읽으려고 한 순간부터 독후감 던졌는데 다시 써보고싶네ㅎㅎ 다들 어떤식으로 정리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롱쓰 | 작성시간 26.06.12 좋은 정보를(?) 공유하면 좋았겠지만...쓰겠다는 마음만 오억번 먹은듯..🥲 답댓글 작성자내책은산책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ㅠㅠ 나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