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어이없네.
기존 전자책도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도서정가제때매 전자책도 가격을 올려야한다는데 뭐하나 납득되는 이유가 없잖아;;
아오 짜증나 pdf로 영구 소장되는 것도 아니고 플랫폼망하면 휴지조각되는게 이북인데. 어쩌자고 어쩌라고 어쩔거냐고?!!?!?!?
다음검색
ㄹㅇ 어이없네.
기존 전자책도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도서정가제때매 전자책도 가격을 올려야한다는데 뭐하나 납득되는 이유가 없잖아;;
아오 짜증나 pdf로 영구 소장되는 것도 아니고 플랫폼망하면 휴지조각되는게 이북인데. 어쩌자고 어쩌라고 어쩔거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