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서재

종이 값 인상때매 전자책은 왜 인상되는거야?

작성자내책은산책중|작성시간26.06.15|조회수10 목록 댓글 2

ㄹㅇ 어이없네.
기존 전자책도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도서정가제때매 전자책도 가격을 올려야한다는데 뭐하나 납득되는 이유가 없잖아;;
아오 짜증나 pdf로 영구 소장되는 것도 아니고 플랫폼망하면 휴지조각되는게 이북인데. 어쩌자고 어쩌라고 어쩔거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롱쓰 | 작성시간 26.06.16 모든 전자책이 다 올라가는 건가ㅠ? 인스타에서 만화책값 올라간다는 글은 봤는뎅ㅠㅠ
  • 답댓글 작성자내책은산책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ㅠㅠ 무슨 도서정가제라 종이책 가격받겠다는 내용 어딘선가 봤어 카더라인지.. 뭐인지... 더 내려줬으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