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독서기록

이성과 감성 - 제이 오스틴

작성자내책은산책중|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3

580정도 되는 분량이었는데 하루만에 담숨에 읽을 정도로 넘 몰입이 잘됐어! 뭔가 <설득> <오만과편견> 바라고 읽었는데 그런 로맨스는 아니더라! 그리고 내 기준 얼렁뚱땅 결말 1위야. 뭐 이런 결말이 다있지..? 싶더라곸ㅋㅋㅋㅋㅋㅋ.....

추천...은 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롱쓰 | 작성시간 26.06.22 오우 리뷰는 많이 봤는데! 쪼꼼 궁금하넹ㅎㅎ나중에 시간되면 보거나 작가의 다른 책들을 봐야겠당ㅎㅎ
  • 답댓글 작성자내책은산책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오만과 편견이랑 설득을 추천해!!! 요것 두개는 진짜 재밌었어
  • 답댓글 작성자초롱쓰 | 작성시간 26.06.24 내책은산책중 오만과 편견 진짜 엄청 읽어보고 싶당ㅎ.ㅎ 올해안에 꼭 읽어보게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