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도

[아침기도]주님의 증인으로 살기 원합니다

작성자밀알|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주님의 증인으로 살기 원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아침에 눈을 뜨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오늘도 세상 가운데서 하나님의 

자녀로서 품위를 지키기 원합니다. 

하나님의 증인으로 보내심을 받았으니 

이 땅에서 나의 본분이 하나님을 드러내는 것임을 

기억하게 하소서. 내가 만일 복음을 부끄러워

하고 있다면 나의 구원을 돌아보게 하소서.

아무리 봐도 복음은 부끄러워할 부분이 없는데

나는 왜 세상 앞에서 복음을 숨기려 하는지

돌아보기 원합니다. 나의 입술만이 

아니라 나의 삶이 하나님을 가리키게

되기를 구합니다. 아버지의 자녀답다는 평을

듣는 하루 되게 하소서. 나의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 한줄 기도>

나의 입술만이 아니라 나의 삶이 하나님을

가리키게 되기를 구합니다!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희는 나의 증인

나의 종으로 택함을 입었나니 이는 너희가

나를 알고 믿으며 내가 그인 줄 깨닫게

하려 함이라 나의 전에 지음을 받은 신이

없었느니라 나의 후에도 없으리라"

이사야 43: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