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오스(유영찬) 작성시간 26.06.19 모처럼 출첵합니다 ^^
아깝게 대한민국 졌내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조박사(회장) 작성시간 26.06.19 질때지더라도 재미있으면 좋죠~
25일을기대하며~ㅎ -
작성자고향산 ( 이인영 ) 작성시간 26.06.19 비예보만 넘 더워요
비야비야 내려다오 -
답댓글 작성자조박사(회장) 작성시간 26.06.19 비는 밤에온다하니 기둘려보시기요^^
-
작성자조박사(회장) 작성시간 26.06.19 살구가넘 탐스럽익었네요
축구는 각본상진것인지 실력차인지 운이없는건지 암튼 승점3점이있으니 32강은 갈수있겠죠~ㅎ
어쩜매번 쉽지가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