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기 - 藝香

주상절리 !

작성자靑麥/권 태화|작성시간26.06.16|조회수33 목록 댓글 4

제주서귀포 중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 송(안광수) | 작성시간 26.06.16 쇠말둑을 박아 놓은듯 자연이 만든 주상절리 멋지게 담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靑麥/권 태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당일 제주에는 중국 관광객이
    얼마나 많은지
    중국인지 한국인지 햇갈리뻔했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늘 건안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작성자안천 | 작성시간 26.06.17 절경을 모두 다녀왔구나.
    건강하시게나.
  • 답댓글 작성자靑麥/권 태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중국 관광객 틈에 끼여 장노츨
    한다고 한차믕 에먹었네
    감기 조심하고
    늘 건안 하기를 기원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