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기 - 麥香

삼척 관음굴 실비단폭포

작성자안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4

삼척 동굴지역 관음굴 아래에 있는 이끼폭포는 

수량이 너무 많아도, 너무 적어도 실비단의 모습을 볼 수 없다.

적당히 있어야 실비단과 같은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삼척 관음굴 실비단폭포

 

적당할 때를 만나기란 쉽지 않은데, 비가 너무 많이 오면

이끼가 모두 물에 휩쓸려 가서 실비단이 아닌 그냥 폭포가 되고

너무 가물면 그것조차 보기가 어렵게 된다.

 

삼척 관음굴 실비단 상단 폭포

 

이쪽 저쪽 여러 각도에서 담아본다

 

삼척 관음굴 실비단 하단 폭포

 

옆에서

 

이끼는 아직 다소 약한 편이지만 실비단은 괜찮은 편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靑麥/권 태화 | 작성시간 26.06.21 접근 하기 힘든 실비단 폭포를
    다녀 왔구나
    무척힘들텐데 대단하네
    덕분에 멋진 실비단폭포를 오랫만에
    구경하고 기녜!
  • 답댓글 작성자안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동해 다녀오는길에 들렀다 왔네.
    이번 한주도 건강하게 잘 보내시게.
  • 작성자해 송(안광수) | 작성시간 26.06.21 처음보는 실비단 폭포 아주 특이하고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좋은 한주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