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자유로운대화

오늘 모임이네요!

작성자조문영|작성시간26.06.07|조회수4 목록 댓글 0

햇빛없는 날씨 맘에드네요 ㅋㅋ

7시30분 화성시 허밍카페 모임참석하러 슬슬 챙기고 출발준비합니다!

혹시 같이달리실분들은 양재 만남의광장 휴게소에 7시 오세요.

010-5504-090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