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골프후기**골프얘기

[후기]첫 삼수회를 마치며..

작성자호호|작성시간26.06.18|조회수109 목록 댓글 9

안녕하세요.
오펠 회원이 되고 삼수회에서 첫 라운드를 하게 된 호호입니다^^
비 소식이 있어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비가 오지 않았어요.
모든게 낯설었지만 흔들린 저의 멘탈도 잡아주고 이것저것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맛있는 간식도 나누어주신 오펠에서 저의 첫 동반자 도도님,밀크티님,미르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꾸준히 모임에 참여해서 다른 오펠회원님들과도 아름다운 인연으로 이어지길 기대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도 | 작성시간 26.06.19 호호님 환영합니다
    자주뵐께요^~^
  • 작성자큰바위 | 작성시간 26.06.19 좋은 모임에 잘 오셨습니다.
    자주나오셔서 란딩 하다 보면 실력도 좋아지실겁니다~^^
  • 작성자바다 | 작성시간 26.06.19 호호님~
    아직은 누가누구인지 잘 모르실겁니다.
    잘 적응하시어 많은 활동 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밸짱 | 작성시간 26.06.19 하하호호님 닉네임이 아주 정겹고 좋으네요
    오펠에서 하하님과 자주 보이시더~^^
  • 작성자로즈 | 작성시간 26.06.21 호호님~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