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펠 회원이 되고 삼수회에서 첫 라운드를 하게 된 호호입니다^^
비 소식이 있어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비가 오지 않았어요.
모든게 낯설었지만 흔들린 저의 멘탈도 잡아주고 이것저것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맛있는 간식도 나누어주신 오펠에서 저의 첫 동반자 도도님,밀크티님,미르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꾸준히 모임에 참여해서 다른 오펠회원님들과도 아름다운 인연으로 이어지길 기대해봅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오펠 회원이 되고 삼수회에서 첫 라운드를 하게 된 호호입니다^^
비 소식이 있어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비가 오지 않았어요.
모든게 낯설었지만 흔들린 저의 멘탈도 잡아주고 이것저것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맛있는 간식도 나누어주신 오펠에서 저의 첫 동반자 도도님,밀크티님,미르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꾸준히 모임에 참여해서 다른 오펠회원님들과도 아름다운 인연으로 이어지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