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벼룩시장

2007년식 3.3 에어 클리너 불용품 있으면 분양 부탁드립니다

작성자노란매발톱/인천|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1

어제 엔진 오일과 필터류를 교환하러 갔는데 에어 클리너가 요즘 품절이라네요.

엔진 오일과 오일 필터만 교환하고 에어 클리너는 교환을 못했습니다. 

자가 교체하면 되니 불용 에어 클리너 여유분 있으면 분양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면땅/서울 | 작성시간 26.06.24 new 공임나라 광명점에 문의해 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