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자 필독]★여인의향기★5/10~5/23★[조지아+아르메니아14일] 여행준비물 공지합니다!

작성자★천박사|작성시간19.04.17|조회수471 목록 댓글 0



510일 출발하는 조지아/아르메니아 14일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참가자분들에게 공지합니다.

아래의 공항미팅 시간과 장소, 준비물등을 체크하셔서 여행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담당자 연락처를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 인천공항미팅

날짜 및 시간: 201959(), 10.

인천공항 출국편은 카타르항공 QR859편으로 510일 새벽 01:15 출발입니다.

공항미팅은 출국 3시간 전인 59, 10시입니다.

공항미팅장소: 인천공항 제 1터미널 3층 출발층, K카운터 앞

 

2. 카타르항공 탑승안내

59일 밤 10시 공항미팅 전에 담당자가 모든 탑승객의 웹체크인을 완료할 예정입니다.

수화물로 부치는 짐은 인당 1, 수화물 허용량은 30kg입니다.

30kg이 넘는 수화물은 개별적으로 추가금액이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카타르항공은 아시아나항공(스타얼라이언스)과 제휴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며, 출발편 50%, 귀국편 25%의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3. 조지아, 아르메니아 여행정보

날씨 정보

5/10~5/23 여행기간 동안 조지아와 아르메니아의 방문지역의 평균기온은 낮최고 기온 20, 최저기온 10도 사이입니다.

일부 방문지역은 고도가 높고 산악지역임을 감안해 최저기온이 5~6도의 다소 쌀쌀한 곳도 있습니다.

한국의 가을날씨와 비슷하지만 일교차는 더 크다는 것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사용

조지아와 아르메니아 모두 숙박하시는 호텔에서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 중 인터넷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분들은 각자 가입된 통신사의 해외 데이터 이용이 가능하시니 각자 가입된 통신사에 문의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나라 통화

조지아: 조지아의 화폐는 라리(Lari)이며 1라리는 한화로 약 450원 정도입니다.

아르메니아: 아르메니아의 화폐는 드람(Dram)이며 1드람은 한화로 약 3원 정도입니다.

**한국에서 출발하실 때 미국달러나 유로를 준비하셔서 조지아 라리나 아르메니아 드람으로 다시 환전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관광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호텔이나 식당은 대부분 달러나 유로로도 지불이 가능하며 신용카드 사용도 일반화되어 있습니다.

전압은 220V로 플러그 형태는 한국과 동일합니다.

 

4. 여행준비물 안내

여권

여행신청 시 보내주셨던 여권정보와 동일한 여권으로 여권만료일이 최소 6개월 이상 남은 것

자외선 차단제, 모자, 선글라스

③신발

일정 중 가벼운 트레킹이 포함돼 있으니 오래 걸어도 편한 운동화나 가벼운 트레킹화 및 발이 편한 운동화(단화), 일정 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샌들이나 슬리퍼

옷차림

한국의 가을날씨와 비슷하지만 일교차가 크고 다소 추운 지역도 있습니다.

얇은 긴팔, 긴바지, 바람막이, 보온을 위한 얇고 부피가 작은 경량 패딩자켓을 필수로 준비.

추운 지역에서는 가져오신 경량패딩과 바람막이를 겹쳐 입으시면 좋습니다.

그 외 스카프, 가디건 등의 간절기 옷차림을 준비해 오시면 일교차가 큰 기온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개인 위생용품/호텔 어매니티

치약과 칫솔은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셔야 합니다.

호텔에 어매니티로 샴푸와 린스, 바디클렌저, 비누등이 비치돼 있지만 호텔마다 품질이 다르고 어매니티의 종류도 다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헤어드라이기나 뜨거운 물을 끓이기 위한 전기포트는 호텔에 따라 방에 구비돼 있지 않은 곳도 있습니다. 매일 필요하신 분들은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셔야 합니다.

상비약

차량 이동이 많고 산악도로 이동이 많기에 예민하신 분들은 멀미약을 챙겨 오시기 바랍니다.

일교차가 크기에 감기에 걸릴 수 있으니 종합감기약등도 비상용으로 준비해 주세요.

그 외 소화제, 지사제, 밴드 등 기본적인 상비약을 준비해 주세요.

전자기기 충전기 및 보조배터리

스마트폰과 카메라 노트북 등 각자 가져오시는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 및 보조배터리를 준비해 주세요.

보조배터리는 부치는 수화물(캐리어)에 넣으시면 안 되고 기내용 가방에 넣으셔야 합니다.

한국음식

일정 중 한식이 없습니다. 코카서스 지역의 음식은 다양한 채소류와 육류, 유제품등이 조화를 이룬 푸짐한 식사가 주를 이루고 한국인들의 입맛에도 대체로 잘 맞습니다.

그러나 필요하신 분들은 각자 입맛에 따라 냄새가 심하지 않은 음식으로 컵라면, 고추장, 뜨거운

물로 즉석조리 가능한 한식을 준비해 오시기 바랍니다.

불포함 비용

140US$ -가이드와 기사 팁 비용

여행 출발 후 현지에서 인솔자에게 지불해 주시면 됩니다.

개인용돈

14일 일정동안 미국달러로 200 $ 정도면 충분합니다.

별도의 쇼핑샵 방문이나 선택관광이 없으니 기념품 쇼핑이나 식사 시 물 외의 소프트 드링크 종

류나 주류등을 별도로 이용하실 분들만 조금 넉넉히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개인적으로 필요한 준비물 (개인 처방약 등) 등을 잘 준비해 주시고 여행 전 인솔자가 추가로 안내드릴 준비물이 있다면 개인적으로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