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中, 항공사들 잇달아 항공권 환불규정 완화

작성자중국서안 푸른민박|작성시간24.01.16|조회수12 목록 댓글 0

최근 중국 동방항공, 남방항공 등 여러 항공사들이 항공권 환불개정규정을 잇달아 발표했습니다. 환불, 변경수수료율을 낮추고 동시에 무료 환불, 변경 대상도 확대 되며 개정규정 발효일은 모두 1월 10일 0시부터 입니다.

 

동방항공

 

동방항공은 항공편 이륙 30일전의 무료환불규정을 신설했고 여기에 '항공편 변동에 따른 운항노선변경'이라는 항목도 추가했습니다.

 

남방항공

 

남방항공의 최장 환불, 변경기간은 이륙 7일전이고 기종변경으로 인한 출행불가, 항공편의 경유지 지연, 공항장소변경, 불가항력 등 요소를 모두 항공권 무료 환불, 변경 적용범위에 포함시켰습니다.

 

그리고 여러 항공사가 여객의 질병으로 인한 환불 및 변경에 대한 규정도 완화하였습니다.

 

표값의 변동에 따른 환불규정

 

만약 비행기표 구입후 구입한 경로의 항공권 가격이 인하 되면 24시간내에 동일한 구입경로에서 항공권을 다시 구매할수 있으며 일정한 조건에 부합되는 기존 항공권은 무료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항공권을 구입할때 성명, 신분증, 노선, 날짜, 좌석 등 정보를 잘못 기입하거나 잘못된 조작으로 인해 중복구매를 하는 등의 상황이 발생되면 일정한 조건에 부합될 경우 항공사에 항공권 착오구매 무료환불신청을 제기할수있습니다.

 

항공권구매경로나 항공사에 따라 정책도 달라질수 있으니 구체적의 개정규정은 각 항공사의 공식사이트나 공식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