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풍경♣이야기

엉겅퀴의 노래 / 복효근

작성자어느덧|작성시간26.06.10|조회수20 목록 댓글 0

엉겅퀴의  노래 / 복효근    

 

들꽃이거든  엉겅퀴 이리라

꽃핀 내 가슴 들여다보라

수없이  아프고  베인 자리마다

돋은 가시를 보리라 

 

하나의 꽃이 사랑이기까지

하나의 사랑이 꽃이기까지

우리는 얼마나 잃고 또

떠나야  하는지

 

이제는 들꽃이거든  

가시돋힌 엉겅퀴이리라

사랑이거든  

가시 돋힌 들꽃이리라

 

척박한 땅 깊이 뿌리 뻗으며

함부러 꺾으려드는 손길에

선연한 핏멍울을 보여주리라

그렇지 않고 어찌 사랑한다 할 수 있으리

 

그리고  

보랏빛 꽃을 보여주리라

사랑을 보여주리라 마침내는

꽃도 잎도 져버린 겨울날

 

누군가 또 잃고 떠나

앓는 가슴 있거든

그의 끓는 약탕관에 스몄다가

그 가슴 속 보랏빛 꽃으로 맺히리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