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촌의 일상과 자연에 조용히
귀 기울이며
500여년 동안 그 형태를 유지하며
지금도 살아숨쉬는 골목길 따라
거닐어 보는 시간~~~^^
레슬리 드 차베즈
~6.20 아라리오 서울
"나가사카 조" 건축
기존 건물의 구조와 재료, 외벽 벽돌을 유지하되
내부는 밝고 하얀 갤러리 공간으로 바꾸고
외관의 검은색과 내부의 흰색이 극명한 대비를 이룸
카페 프릳츠 원서점
갤러리 예
담장너머 "창덕궁"의
전각이 나무와 어우러진 북촌1경
양반마을 북촌에 핀 양반꽃 "능소화"
방정아ㆍ주한별전
~6.20 뮤지엄 헤드
김미숙전
~6.7 코너 갤러리
설화수의 집
아로마티카 북촌
한불수교 140주년 기념전시
~7.20 공예박물관
안동별궁, 시간의 겹
~8.29 공예박물관
오른쪽에 외국인분
헤어칼라와 똑같은 솜사탕한복을 어찌 찾았을까요?^^
송현광장
| 날짜와 시간 | 2026년 6월 6일(토) / 오후 1시 *날짜와 시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
| 모이는곳 | 3호선 안국역 3번출구 안 (3번출구 올라가기 전 앉아쉬는 공간이 있어요) |
| 걷기코스 | 안국역~아라리오 서울~갤러리 예~ 뮤지엄 헤드~ 가희 팝업~ 설화수의 집~ 코너갤러리~정독도서관~ 공예박물관~송현광장~안국역 *거리 : 6km , 4시간 (휴식시간 포함) *난이도 : 하 *코스와 걷는 시간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 참가자격 | 00명 (준회원 이상) *대리신청 불가 *참가신청 댓글 이후 참가가 어려운 경우 삭제를 하지 마시고, 참가댓글 아닌 새로운 댓글로 취소댓글 남겨주세요. 안그러면 진행자가 파악하기 힘듭니다. |
| 준비물 | 걷기편한 신발, 개인 위생용품 및 간이상비약, 도심문화걷기는 평상복 추천, 스틱은 항상 챙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도심 문화걷기 제외) * 카페 발전기금 1천원 현장납부 |
| 진행자 | 피피사랑(010-9048~4023), 진행자 전화번호를 꼭 저장하세요. *진행자는 시간 내 도착하지 못한 회원에게 개별 연락을 하지 않습니다. |
| 주의사항 | [걷기, 여행 참가 시 꼭 지켜야 할 준수사항] ♥ 모든 걷기의 진행자는 길안내 역할을 할 뿐 안전사고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진행자는 카페의 순수한 봉사자입니다. 진행자의 진행에 협조하고, 서로 예의를 갖춥니다. ♥ 진행자는 정시 출발을 원칙으로 하며 참가자들도 절대 지각하지 않습니다. ♥ 걷는 도중 진행자 보다 앞서지 마시고 후미보다 처지지 않는 등 개별행동을 삼가합니다. ♥ 회원간 호칭은 ‘닉네임+님’으로 불러주시고, 남녀불문, 나이불문 경어와 존칭이 원칙입니다. ♥ 걷기(여행)에서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회비가 아닌 최소 필요 경비입니다. ♥ 걷기 중 음주, 흡연은 금지합니다. 쓰레기나 담배꽁초 등 다녀온 흔적을 남기지 않습니다. ♥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는 행위나 물건의 지참은 삼가합니다. ♥ 비영리 카페이므로 걷기 및 여행에 관한 단체보험을 가입하지 않았습니다. ♥ 필요시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별도의 취소 공지가 없는 한 공지된 일정은 예정대로 진행합니다. ♥ 참가 신청은 위 사항을 충분히 인정하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피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 참가자 [ 존칭생략 ]
고운ㆍ이스텐더ㆍ니키타ㆍ라라라ㆍ에스더ㆍ
오월이ㆍ흰뜰ㆍ케터피스ㆍ이수ㆍ피피사랑 -
작성자에스더 작성시간 26.06.06 와아~~~ 오늘 몇일 볼거를 다 본 것 같아요. 피피사랑님 에너지 짱!!!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피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제가 넘 욕심을 부린것 같아요
오랜만에 저녁까지 먹고
무지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이스텐더 작성시간 26.06.07 피피사랑님 덕분에 오늘은 너무 멋진 하루가 되었습니다. 오랫만에 걸었더니 온 몸 여기저기서 살려달라고 아우성이네요. 즐거운 비명이었습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피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5년만에 뵌 이스텐더님~~~^^
평소 열심히 걷기하셔야겠어요ㅎ
잠자고 일어나서의 뻐근함
왠지 모르게 뿌듯함으로 다가오죠!
이건 도보로 풀어줘야해요ㅋ
잠시후 디저트도보에서 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