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요걷기♣후기

[정기걷기(버스)][26.5.31/일] 그림 처럼 아름다운 풍경…횡성호수길 5구간-진행자후기 두번째

작성자긴붕어|작성시간26.06.03|조회수91 목록 댓글 11

채림의정원 , 풍수원성당에서…
요기두 다시 가볼만하죠…다음 길에서 보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연 | 작성시간 26.06.03 단원님들 한분 한분~~넘나 이쁘게 담으셨네요~~
    가지 못한 길이라 그런지...
    풍경이 더 아름다워 보입니다~~
    가을에 다시~~라는 약속에 가을을 기다려 봅니다

    붕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블루연화 | 작성시간 26.06.03 그날의 볕과 그날의 싱그러움이 다 드러나는 사진들이에요 특히 저 정원은 때마침 바람도 살랑 불고 잎새무도회를 열어주는 정말 베스트 정원이었습니다.
    맛나게 먹고 잘 걷고 정말 좋았습니다.
    사진도 잘 담아갑니당
  •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3 채림의정원과 풍수원성당 탁월한 선택이셨어요 코스가 다다 정말 좋았습니다
    긴붕어님 다시한번 공지 감사드려요
    거기다 이렇게 이쁜사진들까지
    정말 수고 많으셔습니다 ~~~👍👍🙏🏻🙏🏻🙏🏻
  • 작성자흰뜰. | 작성시간 26.06.03 긴붕어님 길은 옳다!
    이름도 이쁜 풍수원성당과
    채림의 정원의 깔끔하고 정갈한 식사와 정원에서의 즐거운 시간은 정원의 시시나무가 떨듯 오감이 떨리는 순간 순간들이
    긴붕어님 손에서 아름다운
    예술로 승화되었네요
    여름의 시작에서 가을에 다시 라는 약속에 ~
    가을이 기다려지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백조 | 작성시간 26.06.09 긴붕어님 길은 처음이었는데
    이리 깜놀일줄이야~~~
    넘넘 좋았어요
    날씨까지 양념 톡톡!!!
    아름다운 사진도 잘 간직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