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의정원에서…
낙화님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하 작성시간 26.06.09 풍경화같은 아름다운사진
하나 둘 셋 모두모두 담아갑니다
수채화속의 주인공처럼 즐겁고 행복하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날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다음길에서 또 뵈요^^ -
작성자블루연화 작성시간 26.06.09 와우. 양귀비사진들 넘 좋아요.
역시 큰 카메라의 맛은 분명 달라요.
찬란한 초록과 찬란한 레드 사이에 예쁘게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소연 작성시간 26.06.09 여름날의 동화 같은 풍경이 펼쳐진 이쁜길을 걷고~~
맛난 바베큐까지~
낙화님 덕분에 엄청 배부르게 꼬기도 먹고 힘낸 날입니다~
그여정과 모습을 또 하나 하나 이쁘게 담아주신 붕어님 덕분에 우리가 함께한 시간이 더~~~빛이 나네요~~
낙화님 넘나 수고 많으셨고
붕어님 애쓰셨습니다~~
단발로 자른 머리가 아직 길이 덜 들은듯.....ㅎ -
작성자피피사랑 작성시간 26.06.09 긴붕어님 앵글 속에선
모두들 자연스럽고 편안합니다^^
매력적인 양귀비가 우리를 반겨주고
멀리가지 않아도 주산지를 느낄수 있는 곳!
동하님과 카디님이 맛나게 구워주신
고기가 생각나는 날이네요^^
열심히 먹느라 감사의 인사도
제대로 못드렸네요
지휘자 낙화님, 작곡가 긴붕어님
비롯 단원님들~~~
수고 많으셨고 고맙습니다^^ -
작성자이스텐더 작성시간 26.06.11 사진도 편집도 엄청나시네요. 도드라진 주인공과 몽환적인 배경.. 포커스가 확실하니 주인공들 한분 한분이 사진 속에서 튀어 나올것 같습니다. 솔직히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