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요걷기♣후기

[일요걷기][6. 7 일요걷기] 물의 정원 양귀비 보고, 강변에서 바베큐파티 즐기기-낙화님

작성자긴붕어|작성시간26.06.09|조회수79 목록 댓글 5

물의정원에서…


















































































낙화님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하 | 작성시간 26.06.09 풍경화같은 아름다운사진
    하나 둘 셋 모두모두 담아갑니다
    수채화속의 주인공처럼 즐겁고 행복하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날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다음길에서 또 뵈요^^
  • 작성자블루연화 | 작성시간 26.06.09 와우. 양귀비사진들 넘 좋아요.
    역시 큰 카메라의 맛은 분명 달라요.
    찬란한 초록과 찬란한 레드 사이에 예쁘게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소연 | 작성시간 26.06.09 여름날의 동화 같은 풍경이 펼쳐진 이쁜길을 걷고~~
    맛난 바베큐까지~

    낙화님 덕분에 엄청 배부르게 꼬기도 먹고 힘낸 날입니다~
    그여정과 모습을 또 하나 하나 이쁘게 담아주신 붕어님 덕분에 우리가 함께한 시간이 더~~~빛이 나네요~~

    낙화님 넘나 수고 많으셨고
    붕어님 애쓰셨습니다~~
    단발로 자른 머리가 아직 길이 덜 들은듯.....ㅎ
  • 작성자피피사랑 | 작성시간 26.06.09 긴붕어님 앵글 속에선
    모두들 자연스럽고 편안합니다^^
    매력적인 양귀비가 우리를 반겨주고
    멀리가지 않아도 주산지를 느낄수 있는 곳!

    동하님과 카디님이 맛나게 구워주신
    고기가 생각나는 날이네요^^
    열심히 먹느라 감사의 인사도
    제대로 못드렸네요
    지휘자 낙화님, 작곡가 긴붕어님
    비롯 단원님들~~~
    수고 많으셨고 고맙습니다^^
  • 작성자이스텐더 | 작성시간 26.06.11 사진도 편집도 엄청나시네요. 도드라진 주인공과 몽환적인 배경.. 포커스가 확실하니 주인공들 한분 한분이 사진 속에서 튀어 나올것 같습니다. 솔직히 부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