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바나 작성시간 26.06.22 new
등산하기 좋은 날씨에 여러분들과 즐거운 산행~ 감사합니다~~ 경치가 정말 멋지네요^^
-
작성자동하 작성시간 26.06.22 new
보기만해도 시원한 산행이네요
멋진풍경과 멋진분들의 조화가 아릉답습니다
시원시원하게 한분한분 사진 찍어주신
넉터님의 사진으로 함께 산행한것 같습니다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부럽습니다 ^^ -
작성자이스텐더 작성시간 26.06.22 new
사진 감상 잘하고 갑니다. 정말 너무나 예쁜 하늘이네요. 날씨가 다했다는 말이 실감납니다. 저런 날씨에 산에 오르고, 땀 흘리고, 계곡에 발 담그는 그 모습이 어찌 그리 그리울까요? 부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