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요걷기♣후기

[일요걷기]6/21 북한산 의상봉

작성자넉터|작성시간26.06.21|조회수113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피피사랑 | 작성시간 26.06.22 new 북한산가는 길도
    너무나 이뻤던 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피피사랑 | 작성시간 26.06.22 new 피피사랑 민소매입은 상큼한 넉터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너바나 | 작성시간 26.06.22 new 등산하기 좋은 날씨에 여러분들과 즐거운 산행~ 감사합니다~~ 경치가 정말 멋지네요^^
  • 작성자동하 | 작성시간 26.06.22 new 보기만해도 시원한 산행이네요
    멋진풍경과 멋진분들의 조화가 아릉답습니다
    시원시원하게 한분한분 사진 찍어주신
    넉터님의 사진으로 함께 산행한것 같습니다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부럽습니다 ^^
  • 작성자이스텐더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진 감상 잘하고 갑니다. 정말 너무나 예쁜 하늘이네요. 날씨가 다했다는 말이 실감납니다. 저런 날씨에 산에 오르고, 땀 흘리고, 계곡에 발 담그는 그 모습이 어찌 그리 그리울까요? 부럽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