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걷기♠후기

이어걷기(장기) 2026.6.20(토)~21(일) 1박2일, 국토횡단 도보여행(태백~도계) 18km(바위님진행)1

작성자샤프란|작성시간26.06.22|조회수50 목록 댓글 3

오붓하게 출발한 운탄고도7길...

정신없이 흘러가는 일상에서 벗어나,
오직 내 발걸음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
한 걸음 한 걸음 
옮길 때마다 사각거리는 흙 소리, 
숲을 스치는 맑은 바람 소리, 
저 멀리 산등성이에서 피어 오르는 구름, 
빨리 가라고 재촉하는 이 없고
맛있는 식사며
넉넉한 인심이며
산뜻하고 시원한 날씨까지

1박2일 여름휴가를 다녀온 기분입니다.

항상 앞에서 애써 주시는 
바위님, 곰이네님 감사합니다.

너무도 큰 감동에 몇 컷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이네 | 작성시간 26.06.22 new 와우~
    샤프란님 시선으로 본 숲길도
    엄청 아름답네요 비에젖은 싸리꽃.함박나무.송충이까지도~
    재촉하는이도 서두르는이도 없는
    네박자 쿵짝 도보여행 즐거웠습니당
    두분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피피사랑 | 작성시간 26.06.22 new 태백의 아름다움을
    온몸으로 느끼고 만끽하며 힐링 그 자체였네요ㅎ
    그날 비가 온것이 오히려 신의 한수!
    비에 촉촉히 젖어 선명하게
    반짝 반짝 빛나고 있네요^^
    네분의 하모니가 참 보기 좋아요~~~♡
  • 작성자바위 | 작성시간 08:23 new 가랑비에 젖은 산하와 꽃 들풀 배추 등등..
    새로운 느낌입니다.
    횟집은 또 가보고 싶습니다.
    멋진 후기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