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걷기♠후기

이어걷기(장기) 2026.6.20(토)~21(일) 1박2일, 국토횡단 도보여행(태백~도계) 18km(바위님진행)2

작성자샤프란|작성시간26.06.22|조회수48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이네 |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 만나러 갑니다.영화 봤어요.
    촬영장소 보고 영화를 보니 눈에 쏙쏙 들어오네요.산딸기도 맛있게 드시고
    후기남기시느라 애쓰셨어요.샤프란님.
    행복한 한주보내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샤프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곰이네님~~
    영화 보셨군요.
    산딸기도 맛있게 먹고 힘내서 후기 남겼는데
    알아봐 주시니 기쁨니다.
    산딸기의 새콤달콤처럼 기분 좋은 한 주 보내세요~~^*^
  • 작성자산타페좋아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와~
    샤프란님 후기를 볼줄이야~
    표정 에서 나 행복하고 뿌듯해 하는...
    무탈하게 일정 마무리 한거 축하드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니키타 | 작성시간 10:03 new 잉꼬부부가 맘좋은 시누이,
    든든한 시아주버님과 함께 여행한 듯한
    즐거운가족여행 분위기~ㅎㅎ

    산딸기도 저리 많이 딸 수 있는
    여유로운 힐링걷기였네요1
    후기 즐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