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곰이네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 만나러 갑니다.영화 봤어요.
촬영장소 보고 영화를 보니 눈에 쏙쏙 들어오네요.산딸기도 맛있게 드시고
후기남기시느라 애쓰셨어요.샤프란님.
행복한 한주보내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샤프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곰이네님~~
영화 보셨군요.
산딸기도 맛있게 먹고 힘내서 후기 남겼는데
알아봐 주시니 기쁨니다.
산딸기의 새콤달콤처럼 기분 좋은 한 주 보내세요~~^*^ -
작성자산타페좋아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와~
샤프란님 후기를 볼줄이야~
표정 에서 나 행복하고 뿌듯해 하는...
무탈하게 일정 마무리 한거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