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찍은 사진

산반...신아. 미개화주.

작성자찬바람^ 박종석|작성시간26.06.15|조회수27 목록 댓글 2

산반...신아. 미개화주.

산반...신아.

하얀 바탕에 녹선이 아름답습니다.

: 성촉이 되면서 녹이 차 들어오겠지만 산반은 이렇게 얼라일때가 이뻐요.

산반...신아.

산반...신아가 하얗게~~~

 

산반...신아들이 재밌게 나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주오르미 | 작성시간 26.06.17 매력적인 산반의 신아 잘 보았습니다.멋진 산반화로
    다시 기쁨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찬바람^ 박종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맙습니다.
    여러 미개화주 산반들이 이제 하나 씩 꽃망울을 달 정도가 되어갑니다.
    여러 개체에서 하나 정도는 마음에 들게 피워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