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톡튀는재치방♡

어음 오랜만에 먹은 물오징어가 연하고 맛있었어...(어)

작성자栢松|작성시간26.06.05|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금방  잡은 듯한 신선한  물오징어가 있습니다.

끓는 물에 데쳐서 둥글게 썰어 놓습니다.

쟁반에 오이와 실파를 채썰어 같이 나란히 섞어앉힙니다.

 

초장을 맛있게 만들어서

찍어 먹었습니다.

초장의 재료인 식초는 천연 매실식초인데

0000에서00 기행갈때

수고 했다고 선물로 받은 것입니다. 

 

점심이 아주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