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사말씀(야마모토 히로시)-일한우화회보 71호

작성자메나리|작성시간23.07.11|조회수41 목록 댓글 0

11월에 한국 주 안의 형제들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일한청년우화회 대표 야마모토 히로시(山本 浩)

 

   회원 여러분 어떻게 지내십니까? 언제나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으셔서 참으로 감사합니다. 코로나 사태로, 본회를 통해 이루어져 왔던 한일간 대면교류가 3년간 막혔습니다. 그러나 올해 겨우 여행이 가능하게 되어 13명의 형제들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방일하는 분들이 일본의 무교회 전국집회 참가를 희망하셔서 전국집회 시기로 일정을 맞추었습니다. 이외에 이마이칸 견학, 무교회집회의 주일집회 참석, 우치무라 선생에 관한 특별 강의와 대담, 우치무라 선생의 묘지 방문, 고려박물관 견학 등 모두 오시는 분들의 바람을 반영하여 기획하였습니다.

   한국의 형제들과 함께 하는 석식회도 계획하고 있으니, 참석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녁 식사회 참가 신청 방법이나 그 외의 계획 개요는 뒤쪽에 실려있으니 참고하십시오.

   또 한국성서신우회에 임원 변동이 있어, 신임원 소개와 포부,  2023 신년 한국무교회 전국집회 상황, 그리고 한일간 교류에 관한 양국의 기고문을 게재하였습니다. 그리고 회원 여러분의 충고 말씀과 한국 이모저모에 관한 이야기도 실었습니다.

   읽으시고 소감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회보가 도착할 즈음이면 전국에 무더위가 맹위를 떨치고 있겠지요. 여러분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