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니다!]원 삽니다. 기준환율 -12(960)(거래완료) 작성자geene|작성시간26.06.07|조회수3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판매,구매를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필수기입사항을 반드시 적어주시기 바라며이를 준수하지 않을시 무통보 삭제처리 되오니 양해바랍니다.원화 삽니다. (40만엔 가능 )네이버 기준환율에서 -12 (960)직거래 하실분만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