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사무실을 새로 이전하게 되어 사무용 비품을 구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및 주변기기 (데스크탑, 노트북,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프린터, 전화기)
사무용 가구 (책상, 의자, 회의용 테이블, 서랍장, 수납장)
기타 사무용 비품 등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나눔해 주셔도 정말 감사드리며, 판매 가능하신 분들도 편하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판매의 경우 희망 금액을 함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댓글 주시면 감사합니다 😊 :::
https://open.kakao.com/o/sDvPbIrd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