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사카유학생모임입니다😁
✨ 제211회 오유모 한일교류회를 진행합니다.✨
第211回 オユモ日韓交流会を開催します!
📍 6月26日(金曜日)19時から
ナップンナムジャ デソン 츠루하시 나쁜남자 대성
大阪府大阪市天王寺区舟橋町15-16
츠루하시 역 도보 2분입니다!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내고
서로를 조금 더 알아가며 친해질 수 있는 기회!
다 같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봐요 😊
또한, 오유모에서는 유학 수속 및 일본 워킹홀리데이
대행 서비스를 신청하신 분들의 신청 학기, 이름, 학교 정보를 제공해 주시면
오유모한일교류회에 무료로 참여하실 수 있는
혜택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Daum 카페에서 참가 신청 시,
오유모 카페 댓글 신청 후 오유모 라인으로 연락 주세요!
1. 성함 2. 연령 3. 국적 4. 성별 5. 페이페이 사전 결제 가능 여부
(두 가지 모두 완료하여야 신청 완료입니다)
당일 취소자는 추후 교류회 신청 시 페널티 있습니다.
또한, 오유모 한일교류회는 PayPay 사전결제 100% 진행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활한 운영을 위한 결정이오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사카유학생모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맞습니다! 4가지 라인으로 보내주시면 페이페이 안내해 드릴게요~!~☺️
-
작성자오사카유학생모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한국인 여성 마감입니다 ㅠㅠ
그 외 한국인 남성(약간 명) / 일본인 신청 가능합니다. -
작성자오사카유학생모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한국인 마감이며 대기자 신청만 받습니다.
일본인은 성별 상관없이 신청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