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Q&A)

비비큐치킨 360엔에 시켜봤네요!

작성자블루보틀|작성시간26.06.06|조회수410 목록 댓글 2

쿠팡에서 만든 로켓나우라는 어플인데
신규가입하면 쿠폰을 여러장 주네요!
3000엔 쿠폰써서 비비큐치킨
360엔에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너무 좋고
양도 맛도 한국 그대로네요ㅎㅎ
한국 휴대폰으로도 가입이 가능해서
계정 두개 만들었네요ㅎ
혜택 좋은것 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필요하신분 앱스토어 링크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스터 | 작성시간 26.06.06 좋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네잎클로버 | 작성시간 26.06.08 공유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