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아내와 산책하다가 겪은 씁쓸한 일 작성자오사카 외노자|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베스트11 작성시간26.06.07 일본것들 종특이 강약약강이에요.참지마세요 더 쎄게 하심되요.그럼 알아서 깨갱합니다. 남에나라서 산다고 이런것들한테 신세지고 사는것도 아니잖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게오늘은 작성시간26.06.08 이상한 사람을 만나셨네요 그냥 뭐 밟았다고 생각하시고 넘어가시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잎클로버 작성시간26.06.08 아이고.. 타지에서 정말 화나고 서럽고.. 위추드립니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사카늘보 작성시간26.06.08 옷상 쿠사이카라 다맛토케 하시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익산쥬얼스 작성시간26.06.09 이제 또 전철 일본 남자들 땀냄세 진동하는 시즌이 시작됐네요ㅎㅎ아무리 일본사람들 아침에 샤워 안 한다 해도 여름만이라도 좀 하고 나왔으면 좋겠어요.아침부터 땀냄새 진동하는 전철, 게다가 수건으로 여기저기 박박 문지르는 중년남자들..으..이제 시작이네요. 시원해질 때까지 전철 땀냄새를 견뎌야 하네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사카늘보 작성시간26.06.09 냄새 엄청 심하죠… 일본분들 땀 흘리면 쉰내라고해야하나 특유의 냄새가 너무 심한거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人生幸せ 작성시간26.06.18 인정하긴하는데 ㅋㅋ그래도 모든 분들이 그런 건 아니니까 너무 말은 그러진 말죠 저 위 오지상이랑 같아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먹을것 작성시간26.06.13 다른 나라에서 그런 일 겪으면 많이 힘들 텐데 ㅠㅠ 위로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스버거 작성시간26.06.21 그냥 병신 새끼 만났다고 생각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