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일본인아내와 산책하다가 겪은 씁쓸한 일

작성자오사카 외노자|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베스트11 작성시간26.06.07 일본것들 종특이 강약약강이에요.참지마세요 더 쎄게 하심되요.그럼 알아서 깨갱합니다. 남에나라서 산다고 이런것들한테 신세지고 사는것도 아니잖아요.
  • 작성자 그게오늘은 작성시간26.06.08 이상한 사람을 만나셨네요 그냥 뭐 밟았다고 생각하시고 넘어가시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작성자 네잎클로버 작성시간26.06.08 아이고.. 타지에서 정말 화나고 서럽고.. 위추드립니다 ㅠㅠ
  • 작성자 오사카늘보 작성시간26.06.08 옷상 쿠사이카라 다맛토케 하시죠
  • 답댓글 작성자 익산쥬얼스 작성시간26.06.09 이제 또 전철 일본 남자들 땀냄세 진동하는 시즌이 시작됐네요ㅎㅎ
    아무리 일본사람들 아침에 샤워 안 한다 해도 여름만이라도 좀 하고 나왔으면 좋겠어요.
    아침부터 땀냄새 진동하는 전철, 게다가 수건으로 여기저기 박박 문지르는 중년남자들..
    으..이제 시작이네요. 시원해질 때까지 전철 땀냄새를 견뎌야 하네요 ㅠㅠ
  • 작성자 오사카늘보 작성시간26.06.09 냄새 엄청 심하죠… 일본분들 땀 흘리면 쉰내라고해야하나 특유의 냄새가 너무 심한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人生幸せ 작성시간26.06.18 인정하긴하는데 ㅋㅋ
    그래도 모든 분들이 그런 건 아니니까 너무 말은 그러진 말죠 저 위 오지상이랑 같아집니다
  • 작성자 먹을것 작성시간26.06.13 다른 나라에서 그런 일 겪으면 많이 힘들 텐데 ㅠㅠ 위로드립니다
  • 작성자 모스버거 작성시간26.06.21 그냥 병신 새끼 만났다고 생각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