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겸손이 통하지 않는 나라

작성자세계를무대로|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7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세계를무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봄볕 일본주특징이죠ㅋㅋ저도 남편이 낸 돈 부동산에게 따져서 다 받아냈어요 완전 양아치색많아요 외국인개무시하는ㅋㅋ인성 썩은 일제 조심
  • 답댓글 작성자 세계를무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벤텐초노숙자 완전공감이요 일본인에게는 경어쓰면서 외국인이면 바로 윗시선으로 반말해대는ㅋㅋ완전 4가지죠ㅋ강하게나가야 우습게 안봐요 겸손함 더 우습게 여기는게 일본입니다
  • 작성자 두덕이 작성시간26.06.09 나라가 아니라 그사람 특성이죠 한국인도 저런 사람 많음요 인종 문제가 아님
  • 답댓글 작성자 벤텐초노숙자 작성시간26.06.09 그 사람 특성이라기에는
    사회 분위기가 그러던데요..
    인성 나쁜건 사바사 이지만 외국인 이방인 하대하는건 한국인 뿐만 아니라 동남아 애들 대다수가 느끼고 공감하는건데 그게 한 사람의 특성일수가...
    지들 보다 국격 높은 국가 아니면 사람 취급도 안해주던데요.. 다른 지역은 모르겠지만
    4년동안 살았던 오사카 사람들에게는 그런 모습이 많이 보였습니다.

    저의 모습을 보고 직원이 막대 하는데
    나중에 와이프가 결제하면서 일본어 쓰니까
    엄청 당황하던 모습도 봤고요..
  • 답댓글 작성자 세계를무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벤텐초노숙자 좋아요 있으면 누르고 싶어요ㅋㅋ일본인에게는 경어쓰고 외국인에게는 윗시선으로 반말하는 사람 엄청 많아요ㅡ,,ㅡ18년동안 살면서 나쁜 일본인들 하도 많이 봐서ㅋㅋ내가 고객인데도 감히 반말을ㅋ미친거죠ㅋ 그냥 넘어감 또 다른 외국인에게 반말해대겠죠 또 다른 희생자 나오지 않게 강하게 나올 필요 있다고 봐요 따짐 바로 꼬리 내림ㅋㅋさすが 강약약강
  • 답댓글 작성자 벤텐초노숙자 작성시간26.06.09 세계를무대로 제가 요식업쪽 근무 하는데
    식당 매니저 라서
    한번 방글라데시아 친구들 밥사주면서
    고민 들어주는데
    저에게 XXさんは羨ましい 이러길래
    왜? 이랬더니 피부색 같아서 차별 안당하잖아.
    조용히 있으면 일본인들이랑 구별 못하잖아
    우리들한테는 반말 엄청하고 엄청 무시하는게
    느껴진다 이러는데
    나도 이렇게 차별을 느끼는데 저들은 얼마나
    차별을 당하고있을까 여러 감정으로 씁쓸했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 세계를무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벤텐초노숙자 오마이갓ㅠㅠ 일본인 인성 썩은것들이 넘 많네요 방글라데시사람들도 참지 말고 강하게 나가길, 그래야 꼬리 내리고 외국인 무서운줄 알죠
  • 작성자 AISHIFOTO 작성시간26.06.09 오사카가 좀 특히 지역색이 있어서, 더 그런 편이긴 합니다.
    전 2004년에 처음 오사카 유학왔었는데,
    도쿄에서도 살아봤고, 도쿄는 오사카보단 확실히 덜 하긴 합니다.
    지금은 회사운영하지만, 도쿄로 이전할려고 준비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세계를무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저도 이 이야기 들어봤어요 도쿄 오사카 다 살아본 사람왈 오사카가 외국인 개무시하는거 심하다고 도쿄는 덜 하다고
  • 작성자 먹을것 작성시간26.06.13 결국 사바사지만....그런 게 많은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세계를무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정답ㅋㅋㅋ
  •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26.06.18 저도 같은 생각..
    살수록 정 떨어지고 일본 우월주의는 쩔어서
    자기들이 되게 잘난 줄 암..
    근데 또 한국은 일빠들이 왜 그렇게들 많은지..일본이 너무 좋다는 글을 많이 봤어요..
    이러니까 얘네들이 우월주의는 될수 밖에..
    싸가지 없게 대하고 무시해도 좋다고 하니...참....
  • 답댓글 작성자 세계를무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공감 감사해요ㅋ일본칭송하는 매국노기질 있는 사람들은 평생 일본에서 사시길ㅋ한국땅밟지말기!
  • 작성자 요즘 작성시간26.06.18 저도일본에오래살았는데 ,좋아하는사람이있을때는 일본이좋아지기도하고 없으면싫어지기도하고
    그상황에따라달라지는거같아요.
    일본인한테상처받으면싫어지고 , 차별받으면싫어지고 저는차별도받고 이지메도당하고했지만
    지금은 일본이 너무불편해서너무싫어요
    그래서한국에나가보니 생활은일본보다천국같은데
    또다른 한국이안좋은점이보이기도하더라구요 돈만쫓아가는근성이라든지
    그래도인연이있어일본에왔으니 좋은점도보려고합니다만..........
    제가보기엔 젊은사람들은 한국을동경하는데 40대이후는 백인아니면 개무시 ㅎㅎ
    백인아니면 외국인을투명인간취급 ㅎㅎㅎ아직도 지네들이우월하다고생각함 ㅎㅎ
    일본에서 언제까지참을수있을지모르겠지만 ....
  • 답댓글 작성자 세계를무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공감 백인우월주의 있죠 한국보다 뒤쳐지는 주제에 어디 건방지게 한국을 개무시하는지ㅋㅋ아직도 팩스를 쓰질않나ㅋ아날로그주제에ㅋ
  • 작성자 오사카늘보 작성시간26.06.21 저도 한 10년 살았는데 차별도 확실히 있고 살면 살수록 싫어지는나라네요 빈말은 왜 해서 사람 기다려지게하는지
  • 작성자 moonmadness 작성시간26.06.21 저도 좋아서 일본왔지만 30년 살고보니 정내미 뚝 떨어지는 나라입니다.
    누가 그랬죠. 일본인 민도는 백인 보고있는가 어떤가에 따라 달라진다.
    100% 동감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