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이동 현 Y MOBILE -> 후 라쿠텐모,POVE 미결정 작성자머랭이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6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현재 Y MOBILE 5년넘게 이용중인데 요금이 너무 많이나와서 무제한요금제 있는곳 바꾸려고합니다. 라쿠텐 모바일이 유력하다고 생각하는데 7월1일계약부터 사용하고싶으면 언제부터 신청하는게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김타나 | 작성시간 26.06.09 오사카 시내에 사시나요? 라쿠텐은 진짜 뜯어말리고싶습니다...출퇴근시간 안터지고 오사카우메다역가면 안터지고 진짜 제속도 800번정도 터졌습니다그래서 반년쓰고 바로 라인모로 갈아타고 스트레스 안받고삽니다 무제한요금은 없는걸로 아는데 그나마 나아요라쿠텐모바일은 진짜...안돼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