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결혼해서 5살짜리 아들과 생후 6개월 된 딸 아이가 있는데 몇 일전 배우자의 외도를 알게되었습니다
예전부터 배우자는 프로레슬링을 좋아해서 주말마다 보러다녔는데 결국 자신이 좋아하는 그 선수와 외도를 저질렀으며 그 둘이 주고 받은 대화에 서로가 몰래 만나는 사이가 아니라 당당히 만나는 사이가 되자며 배우자는 사진이 열심히 일해서 이혼을 하겠다고 했으며 상대방은 이혼은 하게되면 바로 자신과 결혼을 하자며 서로가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 하자는 메시지가 있었습니다
그 대화 내용을 보고 배우자에게 묻자 자신이 잘못 했다며 말을 했지만 그러한 행동을 한 원인이 저 한테 있다고 말하다가 결국은 이혼을 하고 싶다고 하더군요
저는 이혼을 하게되면 아이들이나 이혼 후 여러것들이 지금 보다 더 힘들 것이라고 말하며 지금 생활이 빠듯 하지만 다음달 부터는 조금씩 나아질 것이라고 이야기하며 설득을 계속 했지만 제 말은 듣지 않고 이혼만을 생각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결국 이혼을 해야하는 것인가 생각을 하며 이혼을 하게되면 아이들의 양육권을 원하는데 가능한지 그리고 외도 상대방에게 위자료를 청구할수 있는지 청구하면 얼마까지 되는지 등등을 상담하고 싶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