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전 통장 아직 살아있을까요? 작성자mintchoco|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봄볕 작성시간26.06.11 오랫동안 입출금 없으면 계좌가 휴면 상태가 될수 있습니다. ATM서 조회해 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ジナリン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네! 조회해보려구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러브포티 작성시간26.06.11 휴면계좌로 사용 안 될것 같구요 재류카드 있으면 살릴 수 있겠지만 새로 계좌개설하는게 더 빠를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ジナリン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재류카드는 없어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덕이 작성시간26.06.11 저도 비슷했는데 일본 와서 은행가서 서류 작성 후 사용할수 있었어요. 미츠비시는 그래도 빨리 해결되는데 유쵸는 시간 너무 오래 걸린대서 귀찮아서 그대로 두었어요.. 대응 시간은 은행마다 다르니 참고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ジナリン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현재 거주하지 않아도 살릴수있는 건가요?? ATM에선 해결 못하는거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ong 작성시간26.06.11 창구가야합니다. 거래내역 유무 상관없이 보통 제출한 재류카드의 기간이 지나면 갱신한경우 제출하세요 통보오는데 안내면 계좌거래제한됩니다.계좌번호가 삭제되진않겠지만 거래목적을 확인할수없다면(비거주상태) 제한해제가 불가할듯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oco 작성시간26.06.15 저는 귀국후 2년지나도 사용가능했습니다 10년까지는 모르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