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0년전 통장 아직 살아있을까요?

작성자mintchoco|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봄볕 작성시간26.06.11 오랫동안 입출금 없으면 계좌가 휴면 상태가 될수 있습니다.
    ATM서 조회해 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 ジナリン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네! 조회해보려구요 ㅠㅠ
  • 작성자 러브포티 작성시간26.06.11 휴면계좌로 사용 안 될것 같구요 재류카드 있으면 살릴 수 있겠지만 새로 계좌개설하는게 더 빠를듯요
  • 답댓글 작성자 ジナリン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재류카드는 없어요 😭😭
  • 작성자 두덕이 작성시간26.06.11 저도 비슷했는데 일본 와서 은행가서 서류 작성 후 사용할수 있었어요. 미츠비시는 그래도 빨리 해결되는데 유쵸는 시간 너무 오래 걸린대서 귀찮아서 그대로 두었어요.. 대응 시간은 은행마다 다르니 참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ジナリン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현재 거주하지 않아도 살릴수있는 건가요?? ATM에선 해결 못하는거죠? 🥲
  • 작성자 kong 작성시간26.06.11 창구가야합니다. 거래내역 유무 상관없이 보통 제출한 재류카드의 기간이 지나면 갱신한경우 제출하세요 통보오는데 안내면 계좌거래제한됩니다.
    계좌번호가 삭제되진않겠지만 거래목적을 확인할수없다면(비거주상태) 제한해제가 불가할듯 합니다.
  • 작성자 koco 작성시간26.06.15 저는 귀국후 2년지나도 사용가능했습니다 10년까지는 모르겠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