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잘하시는분 주말에알바좀부탁해요 작성자요즘|작성시간26.06.18|조회수43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회사결산인데 엑셀잘하시는분 좀도와주세요 시급1300엔드립니다 교통비따로드리구요 아마 3-5시간걸릴수있어요 장소는 미도스지센 茅野の駅입니다연락주시면감사하겠어요 카톡 kokoni6779 0903895633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