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국으로 물건 보내려는데

작성자치이카와이|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그게오늘은 작성시간26.06.22 우체국에 가셔서 문의하시면 잘 알려줄겁니다.
    EMS는 편리하지만 요금이 조금 비싸고 소형포장물(小型包装物) 항공편, 소형포장물 SAL편 등으로 보내면 저렴하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직원 안내대로 물품종류, 무게, 목적, 가치(가격)등 적어서 보내시면 되고 상업적 목적이 아닌 선물등으로 보내시면 따로 세금이 부과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