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일본에서 개통이 될까요?

작성자伊予人|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그게오늘은 작성시간26.06.22 되지않을까 싶은데 한 번 시도해보시는 방법 밖에는 없지 않을까요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AISHIFOTO 작성시간26.06.23 일단 알뜰폰 번호유지용으로는 KT를 추천합니다.
    SKT는 조금 비추에요. 프로파일적용이나, esim등
    개통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국에서 개통을 해서 가져오는 경우라면 테스트나 고객센터에 확인후 개통하셔야 합니다.

    듀얼심으로 한국, 일본 동시에 쓰신다면 물리심보다 esim이 낫구요.
    아이폰이시라면, 일단 esim 지원되는 KT 알뜰폰 요금제를 알아보세요.

    제가 지금 한국폰 3대(아이폰2대, 갤럭시1대)를 번호유지용으로 사용중인데,
    티플러스( KT알뜰폰, esim) 1000원짜리 요금제 2대를 2년넘게 쓰고 있습니다.
    문자인증, 전화인증 한번도 누락되지 않고 잘 됩니다.

    지금까지 써본 KT 알뜰폰 사업자는,
    엠모바일(현재이용중 2200원), 티플러스(현재이용중 1100원, 부가세포함) 입니다.
    에넥스 (초장기사용, 월 900원)

    현재 1000원짜리 요금제는 가입이 안되는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 새우는깡 작성시간26.06.23 안녕하세요 번호유지용 한국폰개통에 궁금한게 좀 있는데 시간 괜찮으시면 알려주시겠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