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AISHIFOTO 작성시간26.06.23 일단 알뜰폰 번호유지용으로는 KT를 추천합니다.
SKT는 조금 비추에요. 프로파일적용이나, esim등
개통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국에서 개통을 해서 가져오는 경우라면 테스트나 고객센터에 확인후 개통하셔야 합니다.
듀얼심으로 한국, 일본 동시에 쓰신다면 물리심보다 esim이 낫구요.
아이폰이시라면, 일단 esim 지원되는 KT 알뜰폰 요금제를 알아보세요.
제가 지금 한국폰 3대(아이폰2대, 갤럭시1대)를 번호유지용으로 사용중인데,
티플러스( KT알뜰폰, esim) 1000원짜리 요금제 2대를 2년넘게 쓰고 있습니다.
문자인증, 전화인증 한번도 누락되지 않고 잘 됩니다.
지금까지 써본 KT 알뜰폰 사업자는,
엠모바일(현재이용중 2200원), 티플러스(현재이용중 1100원, 부가세포함) 입니다.
에넥스 (초장기사용, 월 900원)
현재 1000원짜리 요금제는 가입이 안되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