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세계를무대로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5
저 살짝 억울한데ㅋ저 민폐녀 무개념녀 아닙니다ㅋㅋ레스토랑이든 호텔이든 깨끗하게 쓰구요! 세면대경우 물 튀길수도 있지 그걸 청소까진 생각못했구요 앞으론 대중 화장실 세면대도 청소하게생겼네요ㅋㅋ님들은 세면대 물 튀기면 다 청소하시나봐용ㅋ수영장에서 드라이어 쓸때도 머리카락 다 치우고와요 딴 사람들 머리카락까지思いやり로 제가 치운적도 있구요 완전 절 비난하는 덧글 보고 솔까 억울함ㅎ 욕 먹어서 저 장수할것같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