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김현우|작성시간26.06.05|조회수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도쿄에서 6년 거주하다가 오사카로 발령나서 오게되었습니다. 잘 부탁 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왝버니 | 작성시간 26.06.06 반갑습니다 작성자하피는사랑 | 작성시간 26.06.06 반가워요 작성자바쿠상 | 작성시간 26.06.06 반갑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