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비자 받고 싶어요 작성자영지|작성시간26.06.09|조회수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0월 15일 비자 만료인데 취업비자 받을 수 있는 곳 있을까요?ㅜㅠ 대학교 4년제에 경영학과로 졸업했으며, 24살 여자입니다. 일본어 자격증은 없지만 일상생활 회화는 가능합니다. 집은 다니마치욘초메에 살아요!일본에 계속 살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i Oshima | 작성시간 26.06.09 Konnichiwa~ 작성자kkk0908 | 작성시간 26.06.11 반갑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