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

취업비자 받고 싶어요

작성자영지|작성시간26.06.09|조회수9 목록 댓글 2

 

10월 15일 비자 만료인데 취업비자 받을 수 있는 곳 있을까요?ㅜㅠ 대학교 4년제에 경영학과로 졸업했으며, 24살 여자입니다. 일본어 자격증은 없지만 일상생활 회화는 가능합니다. 집은 다니마치욘초메에 살아요!

일본에 계속 살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i Oshima | 작성시간 26.06.09 Konnichiwa~
  • 작성자kkk0908 | 작성시간 26.06.11 반갑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