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작성자후추빵|작성시간26.06.13|조회수9 목록 댓글 3

 

 

 

오사카에 유학왔습니자.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니땅 | 작성시간 26.06.13 잘 부탁드려요!
  • 작성자Smadius3959 | 작성시간 26.06.16 잘 부탁해요
  • 작성자오사카유학생모임 | 작성시간 26.06.19 안녕하세요!
    오사카유학생모임입니다. 😎

    만나서 반가워요! 😁

    6월 26일(금) 19:00~ 한일교류회 참가 신청 받고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5yumo
    네이버 '오사카유학생모임' 카페 및

    instagram.com/oyumo7
    인스타그램 '오사카유학생모임' 방문도 많이 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