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비니땅|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사카로 워홀 준비중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madius3959 | 작성시간 26.06.16 안녕하세요 작성자오사카유학생모임 | 작성시간 26.06.19 안녕하세요!오사카유학생모임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6월 26일(금) 19:00~ 한일교류회 참가 신청 받고 있습니다!https://cafe.naver.com/5yumo네이버 '오사카유학생모임' 카페 및instagram.com/oyumo7인스타그램 '오사카유학생모임' 방문도 많이 해 주세요!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