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가입했습니다. 작성자오사카올드|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래전 유학때 가입하고 오유모 통해서 유학도 잘 마쳤습니다.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재가입해야해서 가입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사카사램 | 작성시간 26.06.25 안녕하세요 작성자오사카유학생모임 | 작성시간 26.06.26 new 안녕하세요!오사카유학생모임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7월 31일(금) 19:00~ 한일교류회 참가 신청 받고 있습니다!https://cafe.naver.com/5yumo네이버 '오사카유학생모임' 카페 및instagram.com/oyumo7인스타그램 '오사카유학생모임' 방문도 많이 해 주세요!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