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식당 신사이바시점에서 직원분 모십니다. 10시간 근무중 1시간 휴식. 주 2회 휴무. 연4회 보너스지급 사회보험 가입 비자발급
작성자양쿤작성시간26.06.09조회수125 목록 댓글 0. 업체명(상호명) :
새마을 식당 신사이바시점 (신사이바시 역에서 1분거리)
2. 담당자 성명,담당자 연락처 :
양두혁. 카톡 아이디 doohyuki. 090 8659 5866(문자 주세요). 06- 4256-2928
3. 위치(회사 주소):
신사이바시역 이치란건물 옆집. 유니클로 자라 근처
4. 모집인원 : 1명
5. 근무내용 : 음식점 전반, 주방일 홀일 입니다. 주방은 레시피가 정해져있어 초보자라도 괜찮아요. 반복적으로 음식을 만드는것이 익숙해지면 편해집니다.
지루할수 있지만 성격에 맞으시는 분들은 좋아하십니다.
홀은 위치상 외국인이 많아요. 밝고 센스 있으신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홀과 주방일을 나누어서 봐주시면 됩니다.
어느정도 일본어는 하셔야지 일하기 편합니다.
6. 근무시간대 : A : 오전 11시 ~ 오후 9시 휴식시간 1시간.
B : 오후 2시 ~ 오후 11시 휴식시간 1시간.
총 9시간근무 1시간 휴식입니다. A와 B를 돌아가면서 하시면 됩니다.
7. 급여 (상담후결정 불가, 사원채용의 경우만 협의 인정) :
30만엔~ 교통비 전액지원합니다. 사회보험 가입해드립니다.
2년차부터 매년 월급이 오르고 일하시면서 비자가 필요하면 내어 드립니다.
마카나이 물론 제공하고요.
주 2회 휴무입니다.
유급휴가 있습니다.
6개월뒤 10회부터 매년 1회씩 늘어납니다. 13회까지.
매출 대비 보너스 연 4회지급 (상담시 설명)
유니폼 제공
8. 업체의 간략소개 : 한국식 프렌차이즈. 식당입니다.(새마을 식당) 점심엔 주변 상가에서 일하시는분들이 조용히 점심 드시러 오시고
저녁엔 관광객, 현지 일본인들, 한국인분들이 편안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로 즐기는 식당입니다.
9. 희망일본어 수준 : 조금만 하시면 되요.
10. 유학생 가능여부 : 아르바이트도 하실분 있으면 연락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