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일본에서 휴대폰..대리점이 나은가요 애플스토어 갈까요....ㅠㅠ기기잘아시는분들 조언부탁드려요..

작성자커피플롯트|작성시간26.06.11|조회수232 목록 댓글 8

 

 

 

 2년전부터 한국에서 가져와서

지금쓰고 있는 아이폰이 요즘 배터리가 말이 아니라
변경하려는데 한국에서 좀 대리점가면
기가약하고 거절을 잘 못하는 성격이라
손해본적이 너무 많아서 꼭 애플스토어에서만
구매했는데요 일본은 대리점 어떤가요..??
다들 노리카에특전 있고하니 대리점? 가라는데
어디가야할지도 모르겠고 특약도 잘 몰라서...
걱정인데 조언주실수 있는분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ong | 작성시간 26.06.11 재류기간 길게 남으신거 아니면 대리점에서 사도 일시불구매해야해서 특전이 크게 없을수있어요(요즘4년약정에 2년내고 기변하면 반값 이런 특전이 대부분이라)
    4년약정하려면 남은재류기간이 그이상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대리점은 家電量販店 안에 있는 곳이 특전이 많아요.(빅카메라 요도바시 에디온같은)
  • 답댓글 작성자커피플롯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 그게 또 있군요! 제가 곧 3년 취로비자가 끝나서 (직장다니고있습니다) 내년1월 갱신이라 재류기간만으로 따지면 반년남은 것이되는데...그렇다면 대리점 구매라면 차라리 좀 더 있다 구매하거나 아예 애플스토어 구매가 나을수있다는거군요
  • 작성자별똥별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재작년에 재류카드 문제로 애플스토어에서 페이디로 무이자 36개월로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17부터는 일본에서 발매하는 폰은 물리적 유심트레이가 삭제되어서 e심밖에 사용못한다고 합니다.

    하니 한국가게되면 물리적 유심은 사용못하실수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커피플롯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헉 이걸 몰랐네요;;;😭 와 감사합니다
  • 작성자ugb335 | 작성시간 26.06.18 아하모 아이폰 17 0원하던데 통신사 끼고 사셔도 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