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ong 작성시간 26.06.11 재류기간 길게 남으신거 아니면 대리점에서 사도 일시불구매해야해서 특전이 크게 없을수있어요(요즘4년약정에 2년내고 기변하면 반값 이런 특전이 대부분이라)
4년약정하려면 남은재류기간이 그이상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대리점은 家電量販店 안에 있는 곳이 특전이 많아요.(빅카메라 요도바시 에디온같은) -
답댓글 작성자커피플롯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아 그게 또 있군요! 제가 곧 3년 취로비자가 끝나서 (직장다니고있습니다) 내년1월 갱신이라 재류기간만으로 따지면 반년남은 것이되는데...그렇다면 대리점 구매라면 차라리 좀 더 있다 구매하거나 아예 애플스토어 구매가 나을수있다는거군요
-
작성자별똥별 작성시간 26.06.11 저도 재작년에 재류카드 문제로 애플스토어에서 페이디로 무이자 36개월로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17부터는 일본에서 발매하는 폰은 물리적 유심트레이가 삭제되어서 e심밖에 사용못한다고 합니다.
하니 한국가게되면 물리적 유심은 사용못하실수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커피플롯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헉 이걸 몰랐네요;;;😭 와 감사합니다
-
작성자ugb335 작성시간 26.06.18 아하모 아이폰 17 0원하던데 통신사 끼고 사셔도 됨